1990년대의 10년은 기술의 10년이었습니다. 스포츠계와 그 스타들은 순식간에 모든 사람의 집에 들어오게 했고 스포츠 팬들은 이전의 결과를 보거나 그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이벤트, 팀 또는 선수에 대해 배우기 위해 조간 신문 앞에 참석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마우스 클릭과 고속 기술을 통해 스포츠 뉴스는 거의 일어난 것처럼 빠르게 팬들의 집에 들어오게 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팬들은 스포츠를 주제로 한 조명 장식으로 집을 비췄습니다. 또한 텔레비전은 케이블 텔레비전과 24시간 뉴스,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채널의 시작과 성장과 함께 주 7일, 매일 24시간 미국인들에게 다가갔습니다. 미국인 역시 10년 동안 비교적 평화와 번영을 누렸고 경제는 닷컴과 기술 관련 주식에 뒤이어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스포츠 세계에서 몇 가지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이 경제 박차로 운동 선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팀들 사이에서 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었고 팀의 성공은 종종 구단주가 선수 자신보다 최고의 선수를 확보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에 따라 판단되었습니다. 선수들이 눈 깜짝할 사이에 팀을 바꾸면서 팬들은 선수 자신보다 유니폼을 응원하기 시작했다.
마이클 조던은 그의 지지와 운동화와 함께 가장 부유한 운동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돈을 벌기 위한 행위를 하고 싶어하는 고등학생과 하급 대학생 운동선수들을 촉발시켰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아이들이 프로 스포츠를 하기 위해 일찍 학교를 떠났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월드 시리즈가 스포츠 소유주들이 소위 자신을 위해 모으는 수십억 달러를 어떻게 쓸 것인가에 대한 논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스캔들은 또한 운동 선수와 미국인 모두를 강타했습니다. 10년 전 미식축구 주자 O.J. 법조계에서 출마하는 심슨과 감옥에서 분노한 전직 복서 마이클 타이슨. 당신은 클린턴 대통령이 모니카 르윈스키와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스포츠계에 여전히 남아 있는 인종 문제를 조명하기 위해 취해진 것입니다. 골프계의 타이거 우즈에 대한 소란은 골프가 주로 백인들이 하는 게임이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야구의 위대한 재키 로빈슨의 50주년을 축하했습니다. 또한 여성들은 소프트볼, 축구, 배구의 올림픽 메달과 미국 여자 팀 2개의 월드컵 선수권 대회(미국 영토에서도 한 번)로 스포츠에서 자신을 증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인들은 또 다른 세기와 일어날 수 있는 도전들을 고려하기 시작하면서 항상 그래왔듯이 영감과 용기를 위해 스포츠와 운동선수를 고려했습니다. 그들은 사이클링의 위대한 랜스 암스트롱(Lance Armstrong)이 암을 이겨낸 후 힘든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에서 우승했고 한손 야구 투수 짐 애벗(Jim Abbott)이 야구에서 노히터를 던졌을 때 이것을 발견했습니다.